초고속 경량 브라우저
다른 브라우저가 시장에 진입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때, 아로라가 등장했습니다. 아로라는 가능한 한 가볍고 기본적입니다.
그리고 말해야 할 것은, 꽤 빠르다는 것입니다. 아로라는 Firefox나 Safari에서 제공하는 모든 화려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지만, 놀랍도록 빠릅니다. 아마도 이것은 Google Chrome과 Safari에서 사용하는 WebKit 렌더링 엔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일 것입니다. 처음 페이지를 로드하는 것은 매우 빠르며 아로라는 할머니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탐색 막대를 가지고 있습니다. 실제로 아로라는 웹 브라우징에 위축감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브라우저이며, 북마크, 탭 브라우징 및 다운로드 관리와 같은 모든 기본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그러나 대부분의 경험이 풍부한 웹 사용자에게 아로라는 매우 제한적입니다. 플러그인이 제공되지 않으며, 일부 사이트는 제대로 렌더링되지 않고, 가끔씩 충돌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개발 중이며, 앞으로 몇 개월과 몇 년 동안 상당히 개선될 것이 분명하여 매우 안정적인 브라우저가 될 것입니다.
초기 기본 브라우저를 찾는 사람들에게 아로라는 이상적이지만, 플러그인, 웹 동기화 및 기타 특별한 기능이 필요한 사람들은 크게 만족하지 못할 것입니다.